언리얼4(Unreal,UE4)
언리얼4 딜리게이트 Bind 함수 종류
더해리
2017. 4. 14. 17: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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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에서는 C++에서 제공하지 않는 Delegate를 엔진 레벨에서 구현하여 제공하는데 정의후 바인드 할 경우 함수의 종류에 따라 API를 구분하여 사용하여야 한다.
- 전역 C++ 함수 : BindStatic API를 사용해 등록
- 전역 C++ 람다 함수 : BindLambda API를 사용해 등록
- C++클래스 멤버 함수 : BindRaw API를 사용해 등록
- 공유포인터 클래스의 멤버 함수 (쓰레드 미지원) : BindSP API를 사용해 등록
- 공유포인터 클래스의 멤버 함수 (쓰레드 지원) : BindThreadSafeSP API를 사용해 등록
- UFUNCTION 멤버 함수 : BindUFunction API를 사용해 등록
- 언리얼 오브젝트의 멤버함수 : BindUObject API를 사용해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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