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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엔진에서는 빌드 프로세스 도중 코드를 생성하는 툴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툴에는 클래스 이름에 기대하는 작명 규칙이 몇 가지 있는데, 이름이 그 기대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경고나 오류가 나게 됩니다. 툴에서 기대하는 클래스 접두사에 대한 상세 설명은 아래 목록과 같습니다.

 

  • Actor (액터) 파생 클래스 접두사는 A 입니다. 예: AController.

  • Object (오브젝트) 파생 클래스 접두사는 U 입니다. 예: UComponent.

  • Enum (열거형) 접두사는 E 입니다. 예: EFortificationType.

  • Interface (인터페이스) 클래스 접두사는 보통 I 입니다. 예: IAbilitySystemInterface.

  • Template (템플릿) 클래스 접두사는 T 입니다. 예: TArray.

  • SWidget (슬레이트 UI) 파생 클래스 접두사는 S 입니다. 예: SButton.

  • 그 외의 접두사는 F 입니다. 예: FVector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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