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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GameInstance :  어플리케이션(혹은 앱)을 관리하는데 사용됩니다. 사용자가 게임을 시작하면 엔진을 초기화하고 가장 먼저 실행하는 오브젝트가 GameInstance입니다. 그리고 게임이 종료될 때 까지 GameInstance는 살아있고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 가장 마지막에 소멸됩니다.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GameInstance의 멤버를 확장해나가면 게임의 전체 라이프싸이클(LifeCycle)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GameInstance 오브젝트가 초기화될 때, Init이라는 함수를 호출하는데, 이를 상속받으면 우리가 어플리케이션의 초기화 루틴을 만들 수 있습니다.
  • GameSingleton : GameInstance와 유사하고 프로젝트내 유일하게 존재하며, 게임 데이터 관리에 주도적으로 사용됩니다.
  • Actor : 월드에 존재하면서, 정해진 기능에 따라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본 객체입니다.
  • Component : 월드에 독립적으로 존재가 불가능하며, Actor 하위에서 존재가 가능합니다. Actor의 특정 기능을 제공할때 추가하여 사용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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